본문 바로가기
알뜰정보

나는 solo 솔로 돌싱특집 16기 오열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by 실검이슈전문가 2023. 8. 9.

▶ ‘나는 솔로’ 16기 눈물 없인 말할 수 없다! 돌싱 솔로녀들의 ‘자기소개 타임’ 중 오열 사태!

▶ “미혼모 시설까지 알아봤다”→“아이 사랑해 주는 아빠 만나고 싶다”... 솔로녀들의 릴레이 사연에 ‘눈물바다’

▶ ‘자기소개 타임’에 이게 왜 나와? 역대급 아이템 등장! “생각도 못 했어…”

▶ 대박 뒤에 더 대박! 솔로남들의 초특급 스펙 공개!

▶ 데프콘 “외모와 전혀 다르다”→송해나 “멋있다”, 16기 솔로남들의 정체는?

▶ 데프콘 “진짜?” 되물은 솔로남의 이혼 사연은? “내 자식이 가장 중요…”

▶ 첫 데이트 선택도 ‘대반전 아수라장’? 이이경, “이거 어떻게 되는 거야”

▶ 광수 “나 광수야~”→영호 “나 진짜 짜장면 안 좋아해”.. 절박한 프러포즈!

▶ ‘솔로나라 16번지’ 데이트 선택이 보여줄 ‘찐 인기남’은 누구?

▶ 정숙, 상철 향한 플러팅 가동? “장거리 연애? 미국까지 가능~”

▶ 돌싱 특집 16기 ‘나는 SOLO’, 9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돌싱 솔로녀들의 ‘자기소개 타임’에서 오열 사태가 발발한다고 합니다.

 

9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6기 솔로녀들이 ‘자기소개 타임’ 도중 ‘눈물 잔치’가 된 ‘솔로나라 16번지’가 공개됩니다.

 

 

 

나는 솔로 돌싱녀 이혼 사유 오열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이날 16기 솔로녀들은 가슴 한편에 묻어둔 자신들의 이야기를 꺼내다 왈칵 눈물을 쏟게 되는데요. 특히 한 솔로녀는 “(아이를 낳기 위해) 미혼모 시설도 알아봤다. 전 이 아이를 꼭 낳아야 했고, 온전한 가정을 만들어주고 싶었다”는 가슴 아픈 사연을 털어놔 모두를 숙연케 합니다.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아이를 위해 강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솔로녀의 마음에 누구보다 깊이 공감한 다른 솔로녀들은 “나까지 눈물 나려고 한다”며 모두 눈시울을 붉힌다고 합니다. 뒤이어 또 다른 솔로녀 역시, ‘자기소개 타임’을 시작하자마자 “안 울려고 했는데”라고 하다가 뜨거운 눈물을 쏟아낸다.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이 솔로녀는 “집에서도 애만 낳고 결혼은 하지 말라고 했다”며 “애한테도 아빠가 필요하니까 결혼을 했는데..”라고 하더니 한참을 눈물짓게 됩니다. 급기야 다음 솔로녀도 “아이를 사랑해 주는 아빠를 만나 가정을 꾸리고 싶다”며 가슴의 응어리를 풀어내다가 결국 오열하게 됩니다.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릴레이 눈물 사태를 안타깝게 지켜보던 MC 이이경은 “한이 서리겠다”며 깊이 공감한다고 합니다.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그런가 하면 이날 한 솔로녀는 ‘자기소개 타임’에서 ‘전무후무’한 아이템을 들고 나와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하는데요. 눈이 휘둥그레 해지는 아이템을 착용한 이 솔로녀는 “잠깐의 이벤트”라고 설명하는데 이를 본 솔로남들은 “그림을 보는 것 같다”며 입을 쩍 벌리게 된다고 합니다.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A부터 Z까지 모든 것이 ‘반전 그 자체’인 16기 솔로녀들의 ‘자기소개 타임’에 초미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나는 SOLO 솔로 돌싱남 반전 스펙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또한, 16기 솔로남들의 반전 스펙도 공개됩니다. 이날 ‘대박 남’ 옆 ‘더 대박 남’ 수준의 이력과 직업을 밝히는 16기 돌싱 솔로남들의 모습이 그려진다고 합니다. 한 솔로남은 ‘자기소개 타임’에서 “하고 있는 일은...”이라며 직업을 공개하고, 이에 모든 솔로남녀는 “대박!”이라고 감탄합니다.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MC 데프콘 역시 “외모와는 전혀 다르다”며 깜짝 놀라는 모습인데요. 솔로남 스스로도 “보기와는 정말 다르죠?”라고 외모와의 ‘갭 차이’를 인정한다고 하네요.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뒤이어 또 다른 솔로남도 놀라운 커리어를 공개해 모두를 2차 충격에 빠트린다고 합니다. 솔로남의 직업을 들은 송해나는 “멋있다~”라며 눈을 반짝이며 호기심을 보입니다. 심지어 이 솔로남은 ‘두 번째 직업’ 수준의 취미를 밝혀 솔로남녀들의 취향을 저격합니다. 솔로남들은 “크~”라고 경탄하며 “다이내믹하시다”라고 극찬하고,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신기하다”라고 입을 모읍니다.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솔로남들의 ‘진기명기급’ 스펙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하고 있습니다. 돌싱 특집인 만큼 가슴에 묻어둔 저마다의 이혼 사연도 공개된다. 한 솔로남은 “제 이혼 경험은...”이라고 덤덤히 털어놓고, 이에 놀란 데프콘은 “진짜?”라고 되묻습니다. 급기야 이 솔로남은 “이것 때문에 고민도 많이 했다. 가장 추한 모습인데…”라며 숨겨둔 비밀을 모두에게 ‘봉인해제’한다고 합니다.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그런가 하면 한 솔로남은 “내 자식이 누구보다 중요하다”라는 가치관을 밝히면서 이를 이해해 주는 돌싱녀를 만나고픈 마음을 드러냅니다. 여기에 “제 아이에게 부모가 싸우는 걸 봐야 하는 고통을 주고 싶지 않았다”는 또 다른 솔로남의 절절한 사연까지 이어져, ‘솔로나라 16번지’를 뒤흔든 돌싱남들의 인생 이야기에 초미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나는 SOLO 솔로 예고편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이에 앞서 제작진은 3MC의 ‘동공대확장’을 유발한 첫 데이트 선택 결과를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16기가 첫 데이트 선택에서 대반전을 예고한 것.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정숙은 “장거리 어디까지 가능하세요?”라는 영자의 질문에 “미국까지 가능합니다”라고 당차게 답한다고 합니다.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실제로 미국에서 ‘찐 사랑’을 찾으러 ‘솔로나라 16번지’인 안동까지 날아온 상철은 이를 듣고는 껄껄 웃으며 만족스럽게 박수를 친다고 하네요. 잠시 후, “선택 들어가겠습니다!”라는 제작진의 공지와 함께 첫 데이트 선택이 진행이 되는데요. 이에 순자는 눈을 질끈 감아버리고, 영숙은 영호를 두고 순자와 한차례 신경전을 벌였던 것처럼 미묘한 표정을 지어 보입니다.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뒤이어 솔로남들은 애절한 구애로 솔로녀들에게 어필합니다. 광수는 “나 광수야!”라고 큰 소리로 외치고, 영호는 “나 진짜 진짜 짜장면 안 좋아해”라고 ‘0표’ 탈출을 위해 절박하게 호소합니다. 솔로남들의 간절한 프러포즈에 영자, 현숙은 밝은 표정으로 숙소 문을 열고 나서는데, 3MC는 예상치 못한 뜻밖의 결과를 본 듯 “네?”라고 되묻습니다.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심지어 송해나는 얼떨떨한 표정으로 미간을 잡고 말문을 잃고, 이이경은 “이거 어떻게 되는 거야, 잠깐만!”이라고 ‘타임’을 요청합니다. ‘솔로나라 16번지’에 불어닥친 반전 폭풍이 무엇 일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16기 솔로녀들의 리얼 프로필과 돌싱 솔로남들의 정체, ‘솔로나라 16번지’ 첫 데이트 선택 결과는 오늘 9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나는 solo 솔로 16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스펙 이혼사유

반응형